명동 훠궈집 - 하이디라오

명동에 위치한 훠궈집 하이디라오


이비스 호텔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런 쌀쌀한 겨울날 한번 드시기에 좋은 훠궈집입니다.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는 개인적으로는 샤브샤브가 더 맛있다는 생각이지만


특유의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또 훠궈를 드시더라구요.


요곤 홈페이지에 나오는 이미지샷 ㅎㅎ


 실제 모습은 아래와 같은데요.


사실 훠궈집은 육수부터 선택할 것이 많아 부담이 되는데, 하이디라오는 태블릿으로 보면서 


선택할 수 있어서 좀더 편한것 같아요.


셀프바에서 콘옥수수와 복숭아 등을 가져다 먹을 수 있구요.


소스를 개별적으로 만들수 있는데, 진짜 강한 향신료를 선택할 수 있으니, 직원에게 요청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ㅎㅎ



야채까지 셋팅된 모습!!! 빨리 먹고 싶네요 ㅎ


드디어 육수도 도착하고~ 고기까지 도착했습니다.


 폭풍 흡입하느라 먹는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ㅎㅎㅎ


이번에도 소스는 실패해서... 그냥 직원한테 부탁할걸 그랬어요 ㅠㅠ


 쌀쌀한 겨울에 독특한 향미의 따뜻한 훠궈를 먹고 싶으시다면 하이디라오를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