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하루하루

 최근에 주말에 돌아다닌 이곳저곳!


광화문에서는 전국 카빙데코레이션 경연대회가 진행중이더군요.


 정말 많은 분들이 수박과 당근 등을 활용해서 카빙 데코를 하고 계셨는데요.



 한켠에는 국가대표 선수단의 작품까지!


확실히 국대라서 그런지 퀄리티가 다르다는 느낌? ㅎㅎ



 어머니는 어려서부터 ㅋㅋ 먹는걸로 장난 치지 말라고 했는데.


더운 여름에 저렇게 수박에 해놓으니까 ㅎㅎ 시원해보이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길따라서 가다보니 시청앞에서는 아시안게임 대표 선발전을 겸한 3x3 농구 대회를


 선수들이 정말 열심히 하시더라구요.


땀냄새가 밖에까지 날정도로


3x3은 확실히 3점슛이 2배다 보니까 무리하게 시도하는 경우도 많은듯 ㅎ


그리고 21점 선승제라는 것은 게임 끝나고 안것은 함정 ㅎ


 그래도 이렇게 야외에서 선수들을 볼 수 있으니 현장감도 느껴지고 좋더라구요

 

 집에 다도착해서 경의선 숲길을 걸으면서 한컷.


 사실 이 블로그는 그냥 나의 라이프 로그라고 해야하나.


사실 정체를 알 수 없는 블로그인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