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맛집]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

가평에 맛집이라는 가평잣두부집

안에 들어가면 메뉴는 아래와 같다. 

 

찍지 못해서 인터넷에서 퍼옴 ㅋㅋ

먼저 도착해서 A메뉴를 시켰는데요

 

전골하고 밑반찬을 셋팅해 주십니다. 저 샐러드도 두부로 만들어서 오나전 신기!

 

그리고 잣두부조림 맛있었습니다 ㅎㅎ

김치전병은 기대했던 그맛 그대로

메인메뉴인 보쌈은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두부속에 잣이 하나씩 있어서 그 고소함이 배가 되는듯ㅎ

 제일 맛있었던 건 역시 ㅋㅋㅋ 보쌈 ㅎㅎ

 

 기본적으로 깔끔하고, 아침고요수목원 가기전에 나오기 때문에 아침고요수목원 가는길에 들리면 좋을듯합니다.

 

가격은 조금 사악(?)하긴하지만 ㅎㅎ

 

맛있으니 용서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