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 쓸데없이 복잡하다.

 과연 비밀번호에 특수문자와 대문자 등등이 꼭 필요한 것일까요?

 

저도 쓰면서 항상 궁금해 했던 내용인데요.

 

이번 SBS에서 시원하게 알려줬네요 ㅠㅠ

 

빌버라는 사람이... 만들었다고 하는데, 2003년에 만들어진 비밀번호 생성 규칙에 따라

 

지금까지 사용되었는데요. 사실은 별로 필요가 없다는점 ...

 

현타 오네요 ㅎㅎㅎ 

도움도 안되고 오히려 외우기만 어렵다고 ㅠㅠ

 

이제라도 바뀐다고 하니까 다행이네요.

 

제 비밀번호도 이제 바꾸러 가봐야할까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