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벚꽃 스노우볼 - 피카츄

 롯데리아에서 벚꽃 시즌을 맞아

 

팔고 있는 스노볼!

 총 4개의 피카츄, 꼬부기, 토케피, 님피아(희귀)의 포켓몬 스노우볼을 판매하고 있다.

 

셋트 메뉴랑 같이 구매 시 12,000원으로 그리 저렴하진 않다 ㅠ

 

1만 원엔 안 되겠니 ㅠ 불도 안 들어오는데 ㅠㅠ

 하지만 노예인 나는 결국 새우버거 셋트와 함께 구매 

 게다가 요즘엔 새우버거와 함께 치즈스틱을 100원에 추가하는 게 있어서 이걸로 구매

 포장지 속에는 아래처럼 영롱한 피카츄가 들어있다.

 

다만... 티스토리 에디터 변경되서.. 사진 업로드하기가 너무나 힘들다..

 

왜 역순으로만 올라가는 것인가 ㅋㅋㅋㅋ

 그리고 뒤로 뒤집어서 벚꽃이 날리게 하면, 아래와 같은 정면샷이 나온다.

 가격이 넘나 사악하지만 ㅠㅠ

 

한 개쯤 사다 놓으면 괜찮을 듯..

 

막 예전 시즌부터 다 모으신 분들도 있던데..

 

나는 포켓몬 하나로 만족!

 

그래도 새로 바뀐 에디터의 장점은 맞춤법 검사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