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모임룸 - 홍대 미드나잇

파티나 모임 또는 MT때 아재인 나는 강촌/대성리만을 떠올린다.


근데 요즘에는 시내에 위치한 홍대나 이태원등에 파티룸을 빌려 모임을 한다고 한다.


그래서 우리도 젊음의 기운을 느껴보고자 홍대 파티룸을 빌려보기로 했다.


인터넷 검색을 통해 홍대의 미드나잇이라는 파티룸을 빌렸다.



 요즘 젊음의 거리인 홍대에는 막 출시한 S10 팝업 스토어가 있었다.


역시 홍대의 감성이란 ㅎㅎ


 홍대 입구역에서 내려서 좁은 골목을 따라 한 10분정도 걸으면 나오는 이 미드나잇은


문제는 5층... 엘베도 없다.


그래서 한번에 먹을것과 마실것을 사가지고 가는 것을 추천!


집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있고,


 귀욤귀욤한 인테리어와, 야외에는 자그마한 바베큐 그릴과 의자가 놓여져 있다.


서울 야경과 함께 한잔해도 분위기 있을듯


 방 2개에 화장실 하나로 구성되어 있고, 거실은 넓은편


요곤 작은방 우리는 따로 쓰지 않았다.


 여기는 거실 회의할 수 있게, 탁자와 의자가 준비되어있다.


 그리고 실제 프로젝터가 있어서, 이렇게 모여서 회의할 수 있다.


초상권을 지키기 위해서 모자이크 처리 ㅎㅎ


 개인적으로 대성리나 강촌같은 전통적 숙소와 비교할 때는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점이 장점이나, 야외활동(족구) 등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고


요즘 유행하는 스터디룸과 비교할 땐, 


단독으로 한 층을 사용하기 때문에, 회의할 때 좀더 자유로운 느낌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같다.


다만 가격차가 있는데, 여기는 시간으로 빌리는게 아니라, 오히려 긴 시간이라면


이런 방식이 더 쌀 수도 있다.


 이렇게 하루 젊은 삶을 체험해보았다.


 5층이 너무 멀다는점 빼고는 좋았다 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