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 무소음 휴지통

 신혼집에서 쌓여가는 쓰레기를 보면서 쓰레기통의 필요성을 절감하여 폭풍검색


인터넷에서는 기저귀 냄새까지 잡아준다는 매직캔이 좋다는 사람도 있고


그냥 이쁜 디자인이 좋다는 사람...


또 뚜껑의 여부 등등이 많은 고민 사항이었는데.


그냥 인터넷에서 이쁜걸 사기로 합의 ㅎㅎ


밀리 무소음 페달 휴지통은 아래처럼 3가지 색깔이 나오고 있다.



 심플한 박스에 배송이 오고~

 

가장 무난할거 같은 그레이색을 구매~


20L 쓰레기 봉투를 보면 좀 남긴 한데, 또 20L 짜리 휴지통을 사면 너무 크다는 말이 많아서.


12L를 샀는데 그냥저냥 무난하다. 휴지통으로 쓰다가 다 채워 가면 베란다에 내 놓고 써야할듯



 요즘 트렌드인 내박스와 외박스는 분리가 되고, 페달로 밟아서 열 수 있다.


다만 무소음으로 닫히는 부분은 호불호가 갈릴듯


어린 아이들이 다치거나 소음 부분은 장점이 되겠지만


머랄가 꽉 닫히는 느낌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


뚜껑이 또 무거우면 페달이 잘 고장나니... 그것도 문제일듯 ㅎㅎ


 3만원 무료 배송이라 울며 겨자 먹기로 산 5L짜리 소형 쓰레기통..


이 아이가 사실 더 이쁘긴하다 ㅎㅎㅎ


5L는 쓰레기 봉투를 채우기가 애매해서 ㅎㅎ 12L쓰고 5L도 채운다음에 둘을 합치면 20L


쓰레기 봉투를 채울수 있을 듯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