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통 글라스락 구매기

신혼집에 들어갈 반찬통 고르기..


사실 너무 많은 종류의 반찬통들이 있어서 머가 좋은지 잘 모르겠다.


플라스틱이 가벼운데 냄새가 베기고, 그리고 또 환경 호르몬 때문에 유리를 해야한다는 사람이 있고


 락앤락 비스프리가 핫하다고 해서 그걸로 할까 하다가,


찾아보니 코렐 스냅웨어라는 고가의 반찬통까지 있는데..



 일단 몇개 써보고 결정해보자고 해서 소량만 글라스락 구매 ㅎ



 뚜껑 열어보니 패킹도 잘 되어 있고, 여닫기도 안전하게 잡아 주는듯~


물론 이 고무 패킹은 오래되어봐야아니까 ㅎㅎ



 900ml와 490ml 두개의 크기로 구성됬으며, 900짜리 2개 490짜리 3개 셋트다.


 플라스틱 반찬통이 아니다 보니 기본적으로 무게는 조금 있다.


 사실 써봐야 좋은데, 주위 사람들도 한번에 너무 많이 사면 나중에 버리기 어렵다고


조금씩만 사라고 하는데, 그러면 또 너무 통일성이 없어보지 않을까 살짝 걱정도 되는데 ㅎㅎ


일단 글라스락 샀으니 요리 열심히 해야겠다 ㅎㅎㅎ


 어제 저녁 상차림~ 요리하고 글라스락에 보관 ㅎㅎ


 


 흔한 맞벌이 집안의 저녁식사.jpg ㅎㅎ


 밥을 지어 먹어야 하는데, 일단은 있던 햇반으로 ㅎㅎ


 이제 또 무엇을 사봐야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