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 신혼 가구 도착

드디어 기다리던 신혼 가구가 도착했네요.


포천 가구 단지쪽에서 발품 팔아가며 구매한 것들인데요.


아직 커튼등 나머지 인테리어가 완성되지 않아서, 그리고 가구점과 트러블이 있다보니 좀 오래 걸렸네요.


 집에 큰 TV는 두지 않고 안방에 TV만 두기로 해서 조그마한 TV장 구매.


그리고 원래 쓰던 블투 스피커도 함께 샤샤~



 식탁은 요즘 다들 6인용을 한다기에


6인용 + 화산석 식탁 


 뒤에 자가설치한 캘리건 정수기도 보이네요 


그리고 폭풍구매한 LG의 노크온 냉장고까지 ㅋ



 그리고 서재, 기존에 쓰던 회전식 책꽂이에서 책을 빼서 새로 구매한 책장으로 책 이동


다만 책상에 좀 흠이 있어서 ㅠ 이건 교환 신청해야겠어요.


 그리고 마지막 침대


 요즘에는 저렇게 침대에서 LED 등이 시공되어 있더군요. 


다만 USB 충전이 없는건 아쉽. 그래도 전원 콘센트는 있으니 충전기를 설치해야겠어요.


 매트릭스는 요즘 메모리폼이 좋다고해서 벨라플랙스를 구매했는데,


아직 자보진 못해서 나중에 자보고 후기를 남겨야 겠네요.


 신혼 가전보다 가구는 진짜 어디에 가냐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이고,


공돌이인 나로써는 스펙을 알 수없다는 점이 또 어렵고..

 

 아무튼 이제 쇼파만 오면 그래도 한숨 돌릴수 있을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