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집 인테리어 - 컬리건 언더싱크 정수기 셀프 설치

 아마존 무료 배송 기간을 틈가 Culligan 정수기를 직구!


드디어 도착한 컬리건 정수기!


 포장을 뜯으면, 수전 셋트기 때문에, 정수기와 필터 그리고 수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집은 이전 사용자가 아답터를 설치해 놓고 가서, 이것만 빼서 연결하면 되기 때문에 쉽긴한데.. 


문제는 저 남은 부분 빼기가 쉽지 않네요. 빨간 탭을 제외하고 손으로 잡고 빼면 빠지긴 합니다 ㅠ



그리고 혹시 물빠질 까봐 걸래를 덧대어 놓고 작업.


먼저 컬리건 정수기 상판을 설치하고 이후 이를 위로 빼면 되는데.


집에 드릴이 없어서 불가능하고 ㅠ 월요일날 주민센터에 가서 드릴을대여해야할 것 같네요.


 현재는 싱크대 위로 그냥 뽑아놓은 상태... 




 ㅋㅋ 구멍을 뚤어야 하는데 드릴이 없는 경우엔 너무 힘드네요 ㅠㅠ


 일단 오늘은 너무나 피곤하기 때문에 여기까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