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감성 편의점 - 고잉메리

감성 편의점 고잉메리!

 요즘 SNS에서 핵인싸템으로 불리우는 요괴라면 및  기타 잡다한 제품을 파는 감성편의점

 

한쪽 편의점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있다. 

 

요괴라면, 요괴밀크,  그리고 옥토끼 프로젝트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다.

 

과자도 있고, 음료수도 있고 무려 ㅋㅋ 라면 끓일수 있는 양은 냄비도 판다 ㅋㅋ 오랫만에 레트로 감성 폭발 ㅎㅎ

그리고 반대편에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분식점(?)느낌의 매장이 있다.

이렇게 메뉴를 시켜서 테이블에 앉아서 먹을 수 있다.

 

메뉴는 핫한 요괴라면, 만두, 샌드위치, 그리고 볶음밥, 스테이크는 물론 와인도 판다!

 

커피도 있고, 쥬스도 물론 있다.

 

이중에 봉골레 라면과, 주물럭 규동을 시켰다

맛은 나쁘지 않았고, 남자들이 먹기에는 양이 조금 부족한 느낌?

 

다만 가격이 정말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를 시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듯!

 

종각역 6번출구에서 조금 나오면 찾을 수 있다.

 

 올 겨울 핫한 플레이스를 찾는다면, 색다른 데이트 장소로 좋을듯!

 

 공식 홈페이지 : http://www.goingmary.co.kr/shop/main/index.php

 

고잉메리

감성편의점x분식점 고잉메리 Going mary,요괴라면,개념만두,개념볶음밥

www.goingmary.co.kr

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밥 먹고 나와 청계천을 가면 요즘 빛의 축제를 진행 중이니, 

 

밥먹고 소화시킬겸 한번 둘러보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저 V는 방탄소년단의 븨의 생일 이벤트라고 하네요.

 

방탄소년단의 힘이란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