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팬들이 뽑은 명장면 TOP 10 - 퍼옴

인터넷에서 드래곤볼 팬들이 뽑은 명장면이라고 합니다.


 역시 피콜로는 멋진 모습이 많네요.


10위는 손오반을 대신하여 죽음을 선택한 피콜로입니다.

 슈퍼 베지트 ㅋㅋ 사탕 ㅋㅋ

 셀 자폭을 막는 손오공이 8위

 역시 트랭크스!! 멋지죠

 저도 베지터가 사실 손오공보다 주인공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듭니다.

 무서운 프리더가 5위네요

 6위에 이어서 4위도 베지터!~


 프리더도 역시 2번이나 등장하네요

 손오반은 정말... 안타까움 ㅠ


 역시 마지막은 다시 손오공이네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명장면은 무엇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