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인도의 맛 - 타지

정말 인도느낌이 물씬 나는 인도맛집 타지!


명동성당 가는길에 위치하고 있읍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딱~


Taste of india가 와닿네요.


점심 세트는 저렴한 편

 추가로 시킨 탄두리 치킨!


정말 인도가서 먹던 맛과는 조금 다르지만


아마 그건 분위기 탓인듯 ㅎ




그리고 이어서 등장한 점심 메뉴.


난이 3장이나 되서 생각보다 배가 부르다


커리는 하나는 치킨, 하나는 새우다.


개인적으로는 치킨이 좀더 맛있었던듯 ㅎ



그리고 후식으로 시킨 라씨


오랫만에 먹어본 인도 음식이라 그런지


인도 여행이 생각나는 하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