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역사] 두꺼비식당 - 매운갈비찜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 위치한 매운갈비찜 맛집 


두꺼비식당!


 현대시티 아울렛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항상 여기에 손님이 많아서 왜 여기만 많을까 궁금해서 


저녁식사 시간보다 일찍 가서 자리를 잡아보았다.



 메뉴와 밑반찬은 무난무난~


육수가 좀 적은 듯 했으나, 너무나 매워서 ㅋㅋ 워낙 물을 많이타서 부족하진 않았다.




 시키면 서비스로 메밀전병을 하나씩 준다.


다만 진짜 너무너무 매웠기 때문에 ㅋㅋ 물배를 채우느라 이 맛을 잘 느껴보진ㅋ 못했다.


 먹읍직스럽게 다 조리된 모습.


시키는데로 콩나물 넣어서 먹었더니 맛있다.


다만 좀 맵기 때문에 매운거 못먹는 사람은 간장 드시길..


신라면보다 조금더 맵다는데....


조금이 사람마다 다르니 ㅋㅋㅋ


 동역사 근처 간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