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 현대백화점 신촌점

 오늘 크리스마스 이브에 현대백화점 돌아다니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리니지 레드나이츠 팝업스토어!!!

 

요즘 완전 핫한 게임이기도 하고!!

 

버그베어가 저리 귀여울수가 ㅎㅎ

 

예전에 본토 던전(본던)에서 떼거지로 만나면 그렇게 무서울때가 있는데 ㅎ

 

아니면 맨날 에볼밭에서 ㅋㅋ 보던 버그베어인데 ㅎㅎ

 

그리고 아래처럼 귀욤둥이 케릭터 상품도 판다!!

 

배터리가 없어서 다 못찍어서 인터넷 사진을 첨부 ㅎ

 

뒤에는 저렇게 옷도 팔고

 

미스테리 박스도 팔더군요!

 

 

그리고 리니지 케릭터들도 왕창 ㅎㅎ

 

스파토이랑 귀욤귀욤 ㅎㅎ

꼭 시간 되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신촌 현대백화점엔

 

라인프렌즈 카카오 프렌즈 게다가 이제 리니지까지!!!

 

반응형